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얼큰한 국물과 알찬 새우만두!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by ele_sso 2020. 1. 22.
반응형
더보기

얼큰한 국물과 알찬 새우만두!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안녕하세요 엘쏘입니다! :)

 

여러분 뼈칼국수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저는 뼈해장국도 너무 좋아하고, 칼국수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왠지 뼈칼국수라는 이름이 제가 좋아하는 이 두 메뉴를

모두 떠올리게 해서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실제로 먹어봤을 때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꼭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어요!!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평이담백뼈칼국수의 외부와 내부모습이에요!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곳이었는데

정말 맛집인지 내부에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도 내부가 정말 넓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메뉴판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간단한 메뉴판이지요 ㅋㅋㅋㅋ

저희는 성인여자 두명이서 갔는데,

뼈칼국수1, 비빔칼국수1, 새우만두1개

이렇게 종류별로 1개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정말 배불렀습니다 ㅎ

 

망원 합정 평이담백 뼈칼국수 기본세팅

조금 기다리니 기본으로 나온 세팅이에요!

고추, 양파, 쌈장, 그리고 김장김치같은 아삭한 김치가 나왔습니다

 

친구랑 배고파서 김치 계속 주워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 

저는 이렇게 아삭한 김치가 너무 좋아요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새우만두

새우만두(6,000원)

 

그리고 통새우가 들어가서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었던 새우만두가 4개 등장했습니다!

저기 삐죽 나온 새우 꼬리가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ㅠ

 

 

망원 합정 맛집 평이담백뼈칼국수 새우만두

반으로 한번 갈라봤어요 ㅎ

 

간장소스와 파가 올라가있어서

따로 간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간은 딱 좋더라구요!

 

얇은 만두피에 꽉찬 속, 그리고 촉촉 탱글한 통새우의 식감이

정말 너무 맛있었던 새우만두ㅜㅜ

친구랑 너무 맛있다고 호들갑 떨면서

칼국수 나오기도 전에 클리어해버렸네요 ㅎ

 

 

망원 합정 평이담백뼈칼국수

뼈칼국수(9,000원)

 

얼큰 담백한 국물과 낭낭하게 들어간 고기, 푸짐하게 올라간 계란고명이

너무나도 매력적이었던 뼈칼국수입니다!

 

사실 칼국수가 9천원이라고 하면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여기는 고기가 정말 낭낭하게 들어가서

9천원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ㅜ

국물맛은 얼큰하고 담백하고 깔끔해서 딱 제가 좋아하는 맛,,

 

 

망원 합정 평이담백뼈칼국수 고기

평이담백뼈칼국수는 테이블 옆 서랍에 이렇게

손가락 장갑이 마련되어 있어요

 

손가락에 끼고 고기를 잡고 먹어주면 됩니다 ㅎ

 

저는 이런 장갑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넘 센스있는 장갑!

 

 

망원 합정 평이담백뼈칼국수 다대기

그리고 어느 정도 오리지널 국물 맛을 즐기셨다면

이제는 얼큰한 다대기를 넣은 빨간 국물맛을 보실 차례!

오리지널 국물 맛은 좀더 얼큰하고 깔끔 담백한 맛이었다면

다대기를 넣고 나면 매운맛이 확 살아나면서 얼큰한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국물 맛이 조금 더 제취향이기는 했어요!

근데 사실 이건 그날그날 땡기는 맛에 따라

다를 것 같기는 해요 ㅎㅎ

 

 

비빔칼국수(9,000원)

 

달달함과 매콤함, 고소함까지 모든걸 가진 비빔칼국수 등장!

비빔칼국수에는 오이, 상추 등 야채와 계란고명이 푸짐하게 올라가있고

삶은 계란과 고소함을 더해줄 콩가루까지

아주 알차게 올라가있습니다

 

망원 합정 평이담백뼈칼국수 비빔칼국수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아서

진짜 너무 배불렀어요 ㅠ

 

진짜 달달하고 고소하고 매콤한게 입맛을 돋궈서

끊임없이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콩가루가 신의 한수였던 맛!

저는 친구랑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100퍼센트인 맛집이었습니다!

 

망원 합정 맛집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만약 부근에서 깔끔하고 얼큰하게 식사하고 싶으실 때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맛난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치: 망원역 1번출구 부근/ 합정역 2번출구 부근

번호: 02-336-3454

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