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생의 홍대맛집4] 상수역 매콤한 떡볶이에 달달한 감자튀김! (김사또)

by ele_sso 2020. 2. 6.
반응형
더보기

[홍대생의 홍대맛집4] 상수역 매콤한 떡볶이에 달달한 감자튀김! (김사또)

 

안녕하세요 여러분 엘쏘입니다~! :)

 

매콤달달한 떡볶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 메뉴 중 하나죠!

 

저는 원래는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진 않았는데

떡볶이집에서 알바했던 이후로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게 됐어요 ㅋㅋㅋ

 

 

보통은 아르바이트 하면서 그 메뉴는 안 좋아지기 일쑤라던데

저는 아르바이트 하면 그 음식점 메뉴가 더 좋아지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떡볶이 맛집을 가져왔어요!

 

홍익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상수역 맛집, 김사또입니다!

 

상수역 맛집 김사또

김사또는 상수역 부근에 위치한

조그만 떡볶이 가게입니다

 

홍익대학교랑 가깝고 맛있어서

학기 중에는 점심시간에 종종 동기들과 함께 방문하는 곳이에요!

 

벽에 그려진 재미난 그림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연예인들도 방문하는지 사인들도 앞에 붙어있었어요

앞치마는 가게 앞쪽 벽에 준비되어 있으니

밝은 옷을 입고 방문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

 

 

상수역 맛집 김사또 메뉴판

김사또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세트C(우삼격 즉석떡볶이 2인분 + 버터갈릭감자튀김 + 날치알치즈볶음밥)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버터갈릭감자튀김이 아주 맛있기때문에

꼭 시켜줘야합니다 하하

 

 

상수역 맛집 김사또 우삼겹 즉석떡볶이

먼저 등장한 우삼겹 즉석떡볶이입니다!

 

깻잎이 소복하게 올라가있고,

라면사리와 만두사리도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요!

 

떡볶이에 깻잎이 올라가면 깻잎의 향 때문인지

더 맛있게 느껴져요 :)

원래 깻잎을 많이 좋아하는 엘쏘 ,,^^

상수역 맛집 김사또 우삼겹 즉석떡볶이

보글보글 맛있는 떡볶이 끓는 중 ^-^

우삼겹도 낭낭하게 들어가있답니다

 

우삼겹이 들어간 떡볶이를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우삼겹을 놓치긴 쉽지 않으실거에요

 

떡볶이 떡에 우삼겹 돌돌 말아서 한입 앙 먹으면

쫄깃한 떡과 고소하고 기름진 우삼겹의 완벽조화 ,,

 

 

 

상수역 맛집 김사또 우삼겹즉석떡볶이

여러분 떡볶이를 먹을 때는

떡에 오뎅을 살포시 얹어서 먹어줘야합니다

떡과 오뎅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

 

 

상수역 맛집 김사또 버터갈릭감자튀김

그리고 등장한 대망의 버터갈릭감자튀김!

저의 페이보릿 감자튀김입니다

넘넘 맛있어요ㅜㅜ

 

겉은 바삭 속은 포슬한 감자튀김에

달짝지근한 소스가 아주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매콤한 떡볶이 한입에 달달한 버터갈릭감자튀김 한입이면

끝도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친구들과 가서 감자튀김 하나 딱 나오면

감자튀김 쟁탈전이 벌어진답니다..^^

 

 

상수역 맛집 김사또

마지막 하이라이트 볶음밥을 준비하는 자세 ..

볶음밥을 시키면 남은 떡볶이는 버리기때문에

 

볶음밥을 먹으면서 떡볶이를 같이 먹어주려면

이렇게 미리 앞접시에 남은 떡볶이를 덜어놓습니다

 

그러고나서 사장님 볶음밥 볶아주세용~ 하면

팬을 가져가신답니다 ㅎㅎ

 

상수역 맛집 김사또 날치알치즈볶음밥

그리고 잠시뒤면 이렇게 맛난 비주얼의 볶음밥이 등장한답니다 ㅜㅜ

저는 떡볶이 국물에 볶아먹는 볶음밥이 너무너무 좋아요..

그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 맛!

 

상수역 맛집 김사또 날치알치즈볶음밥

치즈가 넉넉하게 올라간 날치알치즈볶음밥입니다

김사또에 오면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줘야

딱 기분 좋게 클리어하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

달달매콤하면서 치즈의 고소한 맛까지 너무 맛있는 볶음밥..

밤에 글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김사또상수본점은 상수역 1번출구 바로 코앞에 위치한

상수역 떡볶이 맛집이에요!

 

홍대생이라면 다들 알만한 맛집이라

학기중 평일 점심시간에 가면 홍대생들로 가득 차요!

지금은 방학중이라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도 홍대 방문하셔서 친구, 연인과 함께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홍대 김사또 추천드립니다!

 

버터갈릭 감자튀김은 꼭 드세요.. 그게 바로 김사또의 무기,,!

이번에 같이 간 친구는 김사또 처음 방문이었는데

버터갈릭 감자튀김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하 (뿌듯)

 

그럼 다음에 또 맛난 홍대맛집으로 찾아올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치: 상수역 1번출구에서 30m

시간: 매일 11:30 - 22:30 (주문마감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