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생의 홍대맛집2] 홍대 무한리필 맛집 "통큰갈비"(가성비최고)

by ele_sso 2019. 12. 19.
반응형

[홍대생의 홍대 맛집 2] 홍대 무한리필 맛집 "통 큰 갈비"(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엘레쏘입니다~

오랜만에 홍대생의 홍대 맛집으로 돌아왔어요

까르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홍대 무한리필 통 큰 갈비!

 

 

 

홍대 무한리필 통큰갈비 입구

 

 

홍대 통 큰 갈비는

홍대입구역 7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돼지갈비 스테이크 무한리필 맛집이에요

 

 

올해 즈음부터 보였던 신생 맛집인데,

벌써 사람들이 꽤 많이 찾고 있는 

홍대 무한리필 맛집입니다!

 

 

저는 집 근처여서 찾게 된 곳인데,

 

처음 방문했을 때

너무 맛있고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뒤집어지게 놀란 이후로

 

지인들을 조금씩 데려가기 시작하다가

 

이제는 돼지고기 무제한으로 배 터지게 먹고 싶은 날에는 

무조건 이곳,

홍대 통 큰 갈비를 찾는답니다..

 

 

 

최근에 한번 또 돼지갈비 잔뜩 먹으러

한번 방문하게 되어서 

 

이렇게 소개드리게 되었는데요!

 

사실 이날은 8시경 방문했는데

자리가 가득 차서 

10분 정도 웨이팅 했거든요 ㅠ ㅠ

 

 

단 한 번도 웨이팅 한 적 없었던 통 큰 갈비..

제 입에 맛있으면 다른 사람 입에도 맛있는 거겠지요..?

 

 

그래서 사실

나만 알고 싶은 홍대 가성비 고깃집이지만,

 

사장님 흥하셔서 

그 자리에 그대로 있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소개합니다 :)

 

 

*그래도 홍대 통 큰 갈비는 웨이팅 하는 곳이 실내라서

바람도 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보기

"메뉴"

 

 

 

저희는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통 큰 갈비가

다른 홍대 무한리필 돼지갈빗집과 다른 점 중 하나가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소고기를 반값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올 때마다

항상 마지막에 소고기 꽃살을 주문한답니다 ㅎㅎ

비주얼 끝내주는 부드러운 꽃살을 

4천 원에 먹을 수 있어요 꺄하

 

 

 

홍대 무한리필 돼지갈비 통큰갈비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12,000원/1인)

 

 

어우 여러분 고기 때깔 보이시나요..?

진짜 달콤 짭 자름한 양념이 

고기에 제대로 베이고,,

 

그리고 숯불에 구워주면

완성되는 그 맛

 

양념이 진짜 맛있는 곳

 

 

 

홍대 통큰갈비 기본세팅

 

전체적인 세팅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양파는 고기 먹을 때 필수지요 ㅎㅎ

 

저는 고기랑 양파를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아삭아삭 씹는 맛도 좋아서

고기 먹을 때 양파를 많이 먹는답니다

 

 

양파는 간장소스에 담근 후 

호로록 다 먹고 리필하기~!

 

 

 

홍대 무한리필 통큰갈비

 

 

어느새 다음 고기 올려버리기~!

 

여기 고기는 정말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씹는 맛이 있어요

양념 간도 적당해서

 

진짜 술을 부르는 맛..

 

 

 

그래서 술 먹었어요~ㅎ-ㅎ

호로로록

맛있는 고기랑 술이 함께면~

끝없이 먹을 수 있어요~~

 

 

는 거짓말이고,

이날 술 너무 많이 먹고 조금 취해서

고기 더 못 먹은 게 아쉽습니다..

 

저도 술 잘 마시고 싶어요 ㅜ ㅜ

 

 

홍대 돼지갈비 무한리필

 

 

마늘을 사랑하는 엘레쏘는

불판에 마늘 호다닥 올려버리기~

 

근데 마늘이 자꾸 불판 구멍 사이로 빠져서

이미 마늘 친구 셋 떠나보내고

곤란해하던 즈음..

 

 

 

홍대 무한리필 

 

 

친절한 직원분께서 이렇게

마늘을 담을 수 있게 

기름장을 가져다주셨어요..ㅎㅎ

 

너무나 친절하셔라!

 

근데 왜 저는 여태까지 홍대 통 큰 갈비 오면서

이런 기름장이 있는 줄은 몰랐죠..?

 

여러분은 참고하셔요 (찡긋>_o)

 

 

 

 

 

불판 위에 오래 두니까 이렇게

마늘이 기름에 튀겨지듯 부글부글 끓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살짝 옆으로 치워두고 먹었더니

이게 웬일 ㅠ 

 

그냥 구워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ㅎ

다음부턴 무조건 기름장 받아야지 생각했어요

 

여러분도 홍대 통 큰 갈비 방문하면

기름장에 마늘 넣어 드세요!!

 

 

 

 

 

이날 5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지금 이렇게 글 쓰면서 보니까 

또 배고파지네요

 

지금 가면 6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는 고추가 제법 매콤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쌈장에 찍어먹기보다

 

가위로 잘라서

간장 소스에 넣어줬어요!

 

 

 

매콤한 고추를 고기 한 점에 같이 올려서

앙 한입 먹으면

 

쫀득부들 달콤 짭 자름한 고기의 끝 맛에

고추의 매콤한 맛이 번지면서

전혀 느끼하지 않거든요! 

 

진짜 무한대로 고기를 흡입할 수 있는 방법..

 

 

 

홍대 통큰갈비 소고기 꽃살

소고기 꽃살(4,000원/1인분)

 

 

마지막은 소고기로 장식!

 

이렇게 부드럽고 두툼한 소고기 꽃살을

4천 원에 먹을 수 있다니요 ㅜ ㅜ

 

진짜 장난하십니까!

너무 맛있잖아요!

 

 

 

 

 

 

여러분 홍대 방문하실 때

한번 돼지갈비를 무한으로 뽕 뽑게 먹고 싶다!

하시면,

 

홍대 무한리필 맛집 통 큰 갈비를 추천드립니다!

 

보니까 단체손님도 꽤 방문하더라고요

회식장소로도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좋은 정보 전해드렸길 바라며,

다음에 또 맛있는 홍대 맛집 가지고 오겠습니다 :)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51-1 

시간: 매일 12:00-24:00

번호: 02-337-55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