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생의 홍대맛집1] 더피자보이즈에서 반반피자 냠냠

by ele_sso 2019.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대 방문할 때

너무 많은 음식점과 술집에

방황한 적 있으신가요?

 

"홍대 왔는데, 어디 가야해?"

라는 연락을

종종 지인들에게 받곤 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홍익대생이자 홍대 자취생으로서!

 

오늘부터 "홍대생의 홍대맛집"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짝짝짝)

 

 

 

홍대의 대표적인 맛집 뿐 아니라

숨겨진 맛집들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홍대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용 ~*^^

 

 

 

홍대 더피자보이즈

 

 

오늘 소개해드릴 홍대 맛집은 바로

홍대 더피자보이즈 입니다!

 

 

홍대 더피자보이즈는 

어느 정도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저도 학교 사람들과 피자 먹을 때 종종 

찾는 곳이기도 하고,

 

누가 홍대 피자 맛집을 물으면 

꼭 대답하는 곳이라

 

홍대생의 홍대맛집 첫 포스팅으로 데려왔답니다 ㅎㅎ

 

 

 

홍대 더피자보이즈 입구

 

 

홍대 더피자보이즈 입구예요!

 

쭉 들어가서 왼쪽으로 돌아보면 

홍대 더피자보이즈가 있답니다

 

 

 

 

 

사실 홍대 더피자보이즈는

완전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있어요 ㅠ ㅠ

 

 

그래서 저는 학교 사람들과 방문할 땐

항상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해요

 

예들 들면 3-5시 정도..?

 

 

저는 이날은 친구와 약속을 7시로 잡아서

웨이팅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은 꼭 저녁이나 점심시간을 약간 피해서

웨이팅을 피하시길 바래요 ㅜ ㅜ

 

 

 

요즘 춥잖아요! 

 

홍대 더피자보이즈는 저렇게

야외에서 웨이팅을 해야하거든요

 

 

 

 

홍대 더피자보이즈 이벤트

 

 

기다리며 보니 이렇게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피자 한판을 시간 내 먹으면

무료인가봐요 ㅋㅋㅋㅋ

 

전 못할 것 같아요 ..^^

 

성공하신 분 있나요 .?

정말 멋있을 것 같아요

 

 

 

 

홍대 더피자보이즈 영업시간

기다리는 공간 옆으로 영업시간도 적혀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

 

 

 

그리고 한 15분 정도 기다리니

웨이팅이 끝났습니다

 

 

저희 앞에 4팀 계셨는데,

1팀은 부르셨는데 안 계시더라구요 ㅎㅎ

 

 

 

홍대 더피자보이즈 내부

 

 

 

들어가면 이렇게 홍대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메뉴판 갑니당~

 

 

홍대 더피자보이즈 메뉴

 

 

홍대 더피자보이즈는 이렇게

 

하프앤하프 또는 스페셜 쿼터로

2가지맛 또는 4가지맛을

동시에 주문할 수 있어요!

 

 

전 항상 하프앤하프로 주문한답니다

 

오늘은 하프앤하프 하와이안, 불고기

그리고 T.P.B 감자튀김과 콜라를 주문했어요 ㅎㅎ

 

 

 

 

메뉴를 주문한 뒤 

수다 한참 떨고있으니까

 

감자튀김이 먼저 나옵니다!

 

 

 

 

 

홍대 더피자보이즈 T.P.B 감자튀김

 

T.P.B 감자튀김 (7,000원)

 

원래 항상 치즈감자튀김만 먹다가

더 피자보이즈의 이름이 들어간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길래

한번 주문해봤더니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 ㅠ

 

 

칠리소스와 사워소스, 베이컨이 올라갔는데

 

피자 먹기 전에 짭짭 먹고 있었더니

순식간에 절반 순삭 ㅠ

 

 

 

홍대 더피자보이즈 하와이안 불고기

피자 하프앤하프 레귤러 (19,000원)

 

그리고 나온 오늘의 하이라이트 

피자!!

 

 

하프앤하프로 하와이안과 불고기를 하면 좋은 점은,

 

피자 한 판으로 단짠 단짠을 즐길 수 있는 거예요!!

 

 

불고기 한입 하와이안 한입을

번갈아가면서 앙 앙 먹어주면

 

아주 끊임없는 단짠단짠의 굴레 ^^

 

 

 

홍대 더피자보이즈 하프앤하프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것 보세요 ㅠ

 

 

홍대 더피자보이즈의 또다른 특징은

피자가 네모난 모양으로 잘려서 나온다는 것!

 

 

그래서 하프앤하프나 스페셜쿼터를 주문하면

조금씩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요

 

 

 

홍대 더피자보이즈

 

콜라(2500원)

 

콜라는 얼음컵이 함께 나옵니다

 

콜라는 피자랑 궁합이 참 좋아요!

 

얼음에 콜라맛이 밍밍해지지 않도록 

조금씩 부어먹어요~ ㅎㅎ

 

 

 

 

물을 드실 분들은 

가게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에서

셀프로 가져다드실 수 있어요!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피클과 디핑소스도

이곳에서 셀프로 리필 가능합니다ㅎㅎ

 

 

 

 

홍대 더피자보이즈 생맥

 

가게 카운터 옆쪽에는

이렇게 생맥 기계가 있어요!

 

 

저는 홍대 더피자보이즈 방문할 때면 항상

레드락 생맥을 주문했었는데,

 

블루문 생맥도 먹어보고 싶네요

제 기준 피자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맥주는

블루문이거든요!

 

 

 

여러분도 다음에 홍대에서 피맥하실 때

홍대 더피자보이즈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홍대맛집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홍대 더피자보이즈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마길 24-1 

시간: 일요일 13:00 - 22:00

       토요일 13:00 - 23:00

       평일 15:00 - 23:00

번호: 02-336-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