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홍대생의 홍대맛집5] 달큰하면서 매콤한 매력에 퐁당 "장인닭갈비"

by ele_sso 2020. 2. 9.
반응형
더보기

[홍대생의 홍대맛집5] 달큰하면서 매콤한 매력에 퐁당 "장인닭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엘쏘입니다~ :)

 

어느새 벌써 다섯 번째 홍대 맛집 추천으로 왔어요!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닭갈비를

아주 맛깔나게 하는 홍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

 

 

제가 홍대에 살면서 닭갈비 맛집을 몇군데

꽤나 돌아봤지만

 

그중에서 가성비, 양, 맛을 따졌을 때

제일 제 맘에 쏙 들었던 맛집이랍니다 ㅎ

 

홍대 맛집 장인닭갈비

오늘 소개해드릴 홍대 맛집은 바로 장인닭갈비!

내부가 많이 넓은 편이어서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이 많았는데도

따로 웨이팅은 하지 않았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주문서를 주신답니다

메뉴를 보고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한 후에

주문서에 표시를 합니다!

그리고 직원분께 전달해드리면 된답니다

 

사리 메뉴는 처음 주문할 때만 가능하고,

볶음밥은 닭갈비를 어느 정도 먹은 후에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주문을 완료하셨다면

셀프 바에서 쌈 채소와 샐러드, 쌈 무를 가져올 수 있어요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이었습니다~

고소한 참깨 드레싱 좋아하는 저는 합격이에요 하하 호호

 

 

뼈 없는 닭갈비(순한 맛, 2인분, 납작 우동 사리&당면 사리 추가/ 23,000원)

 

엄청 큰 팬에 닭갈비가 한가득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동생이랑 같이 헉! 할 정도 ㅋㅋㅋ

 

장인닭갈비는 닭갈비가 모두 조리된 후에 딱 나와서

먹어도 되는 건지 직원분 눈치 보지 않아도 되고 

더 좋았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

 

제가 좋아하는 깻잎에 쌈 무 올리고

닭갈비는 두 점, 당면 사리 올려서 먹습니다 ㅎ

 

당면 사리 쫀득 탱탱하고 닭갈비는 부드럽고

아삭한 쌈 무에 향긋한 깻잎까지 ,,

내 사랑 닭갈비,,

 

장인닭갈비는 순한 맛인데도 먹다 보니 꽤 맵더라구요!

마치 엽떡 순한 맛같은 느낌..??

매운맛은 엄청 매울 것 같았어요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 먹고 후기 알려주세요 ㅋㅋㅋ

 

 

날치알 볶음밥(2인분, 치즈 추가/ 7,000원)

 

닭갈비를 어느 정도 드셨다면

조금 남았을 때 직원분께 볶음밥 볶아주세요~

라고 말씀드리면 된답니다

 

닭갈비가 어느 정도 남았을 때 말씀드리는 걸 추천드려요!

남은 닭갈비를 같이 볶아주시거든요 ㅎ ㅎ 꿀맛

 

남은 면 사리는 당면은 함께 볶아주시던데

납작 우동은 옆에 따로 빼놓으시더군요

근데 볶음밥에 같이 볶아진 당면이 식감도 굿이고

너무 맛있었으니까 당면도 같이 볶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진짜 꿀맛,, 절대 후회 안 해요ㅠ

 

그리고 장인닭갈비는 밥을 약한 불에서 서서히 볶으면서

치즈를 녹여주셔서

먹는데 딱 너무 뜨겁지도 않고 따스한 느낌..^^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른 곳에서 볶음밥 볶아먹으면 너무 뜨거워서

팍팍 퍼먹고 싶은 마음은 앞서는데 입에 집어넣지를 못해서

마음이 조급했던 적,, 있으신가요,,? 전 있습니다

 

장인닭갈비에서는 볶음밥을 팍팍 퍼먹을 수 있다는 것 ㅎ

 

그리고 참고로 다른 테이블들은 모두 볶음밥 1개만 시키시더라고요

직원분께서도 저희한테 2개 맞냐고 물어보시던데

아마도 보통 2명이서는 1개만 볶나 봐요,,

저희 먹는데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맛난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치: 홍대입구역 9번 출구 부근/ 홍대 걷고 싶은 거리 부근

시간: 매일 11:00-24:00

번호: 02-332-488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