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오스 여행] 방비엥 맛집, 꽃청춘 나영석PD의 까오삐약

by ele_sso 2019. 12. 7.
반응형

 

 

베트남에 쌀국수가 있다면

라오스에는 까오삐약이 있다!

 

 

 

까오삐약은

라오스식 쌀국수라고 보면 되는데,

 

 

제 기준으로는 

 

베트남 쌀국수보다 훨씬

한국인 입맛에 맛있는 맛?

 

약간 칼칼한 칼국수 국물에서

느낄 수 있는

얼큰한 맛이 나요.

 

 

 

딱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이니

 

라오스 여행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방비엥 맛집 노네임 레스토랑 입구

 

 

 

 

바로 이곳이 제가 감탄을 금치 못했던!

 

얼큰한 까오삐약을 맛볼 수 있는

방비엥 맛집 노 네임 레스토랑 입구예요!

 

 

코카콜라 마크에 

노네임 레스토랑이라고 쓰여있어요

 

 

 

방비엥 맛집 뭔가 포스부터가

남다르네요,,

 

 

 

 

방비엥 맛집 노네임레스토랑

 

 

 

방비엥 맛집 노네임,, 이름 없는 식당

 

 

구글맵에는

나PD 까오삐약 쌀국수

라고 검색하면 나오더라고요!

 

 

다들 방비엥 맛집 중 탑이라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셔서

 

아주 기대 한가득 안고 방문했습니다 ㅎㅎㅎ

 

 

나영석 pd 방비엥 맛집 까오삐약

 

 

나PD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는

바로 여기 있습니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을 

촬영하러 왔을 때

 

나영석 피디와 스태프들이

이곳에서 3일 동안 해장했다고 해요

 

 

밑에 백종원 선생님 이름도 보이네요!

 

 

 

 

 

방비엥 맛집 노 네임 레스토랑

 

 

저희도 낙서하기 ㅋㅋㅋㅋㅋ

 

나영석 PD 및 엘쏘 그리고 스태프들ㅋㅋㅋㅋㅋ

 

 

한국어 낙서가 참 많죠

 

꽃청춘 이후로

라오스에 한국 여행객들이

꽤 많이 방문하게 되면서 

 

같이 유명해진 방비엥 맛집인가봐요!

 

 

 

 

그럼 메뉴판 나갑니다!

 

방비엥 나pd 맛집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많죠?

 

 

유명한건 까오 삐약과 볶음밥이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다루고 있는 것 같아요

 

 

 

동남아의 샌드위치 반미도 있네요

 

저희는 이 식당 찾아오는 길에

길거리에서 반미 사 먹었는데,

 

여기도 있는 줄 알았으면

안 먹었을 거예요!

 

 

 

음료 종류만 40가지 가까이 되네요

 

 

 

라오스 방비엥 맛집 까오삐약

 

저희가 시킨 메뉴는

 

까오삐약(15,000낍. =약 2300원)

새우볶음밥(25,000낍. =약 3700원)

수박주스(5,000낍. =약 700원)

 

물가 정말 싸죠 ㅜㅜㅜ

 

이렇게 푸짐하게 시켜도

한화 7000원도 안 하는 가격!

 

수박주스도 맛있었고,

진짜 다 맛있어요ㅠ

 

 

까오삐약은 베지터블, 치킨, 돼지, 소 중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모두 같아요

 

 

 

 

방비엥 맛집 까오삐약

 

 

 

 

진짜 얼큰해서

한입 먹으면 진짜 속 풀리는 맛

 

 

왜 나영석 PD가 3일 동안

해장한 곳인지 

 

바로 이해가 가는 맛이에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라오스식 쌀국수라기에 

 

베트남 쌀국수 맛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오히려 한국의 칼국수가 생각나는

칼칼하고 얼큰한 맛이에요

 

진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ㅜㅜ 

 

 

 

 

 

 

라오스는

사쿠라바, 청춘 파티, 주막 파티, 정글 파티 등

 

 

여행자들이 정말 마음만 먹으면

매일 밤마다 술 마시고

즐겁게 놀 수 있는 여행지인데요.

 

 

 

술 많이 먹은 다음날,

 

방비엥 맛집 까오삐약으로 

해장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또 라오스는 생각보다 

여행객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아무리 유명한 맛집을 가도

단 한 번도 웨이팅을 한 적이 없어요!

 

그래서 맛집이라고 찾아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뒤집어지게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게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