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공덕 맛집] 부함식당에서 얼큰한 부대찌개에 상큼한 여수꼬막비빔밥 쓱삭

by ele_sso 2020. 3. 1.
반응형
더보기

[공덕 맛집] 부함식당에서 얼큰한 부대찌개에 상큼한 여수꼬막비빔밥 쓱삭

 

안녕하세요 엘레쏘입니다 :)

 

여러분 꼬막비빔밥 드셔보셨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께서 반찬으로

꼬막을 엄청 많이 주셨었어요

꼬막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정말 밥도둑 아닌가요??ㅠ

 

코로나 때문에 집에 박혀서

꼬막이 너무 생각나는 요즘..

전에 방문했던 부함식당이 생각나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이곳 공덕 맛집 부함식당에서 

부대찌개에 꼬막비빔밥까지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부랴부랴 한그릇 뚝딱하러 갔었답니다 ^^

 

제 인생 첫 꼬막비빔밥 후기,,

 

공덕 맛집 부함식당

공덕 맛집 부함식당의 외부모습이랍니다

깔끔하고 한옥집같은 외관에서

한식집이라는 느낌이 팍팍 나지요

 

낮에는 밥집, 밤에는 술집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공덕 맛집 부함식당 내부

내부도 깔끔하고 단정한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가서

예약석에 앉았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난 뒤에 방문했는데도

몇 테이블에서 식사중이셨어요!

모두 가족손님들이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가족끼리 한끼 먹기 괜찮은 곳인듯 했습니다

 

공덕 맛집 부함식당 메뉴판

공덕 맛집 부함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메뉴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라 특선메뉴는

안된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부함부대찌개 2인분과 꼬막비빔밥을 하나

주문했답니다!

 

직원분께서 부대찌개 2인분 주문하면

공기밥 2개 나오는데 꼬막비빔밥까지 해도

괜찮냐고 한번 여쭤보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배고프니까 괜찮다고 했답니다

 

기본 반찬으로 이렇게 김치와 오뎅, 시금치를 주셨어요

오뎅볶음은 잘 볶으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도 맛있더라고요 ㅎ

 

공덕 맛집 부함식당 여수꼬막비빔밥

여수꼬막비빔밥(8,000원)

 

커다란 그릇에 푸짐한 꼬막비빔밥이 등장했습니다!

어우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상큼하고 신선한 야채도 듬뿍 들어가있지요

 

비빔밥은 역시 아삭아삭한 야채가 필수에요!

 

비빔밥에 소스를 한숟갈 넣어준 다음

슥슥 비벼서 한입 꿀떡 먹어주면

아주 꿀맛이지요

 

상큼하고 매콤한게 입맛이 확 사는 맛이에요ㅜ

정말 제가 딱 좋아하는 맛입니다

비빔밥은 이런 상큼 달콤 매콤한 맛이

최고로 맛있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었습니다ㅠ

 

친구랑 같이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해버렸습니다

 

공덕 맛집 부함식당의 대표메뉴는 

바로 여수꼬막비빔밥이에요..!

 

부함부대찌개(2인분/16,000원)

 

그리고 부대찌개의 등장..

부함식당의 이름이 꽝 박혀있는 햄이 올라가있었어요!

 

사리도 푸지게 들어있고

맛도 얼큰한게 역시나 밥한공기는 거뜬히

들어가겠더군요

 

사리 추가 아무것도 안 했는데

각종 면사리에 베이컨까지 두둑히 들어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직원분께서 왜 부대찌개 2인분에 꼬막비빔밥까지

먹는다고 걱정하셨는지 살짝 이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ㅎ 하지만 배고팠으니 잘 먹고 왔답니다

 

부함식당 공덕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밤에 술집으로 변하는 부함식당도

한번 와보고싶네요

꼬막 한판도 안주로 파는 것 같던데

먹고싶어요..

 

코로나만 끝나면 당장 뛰쳐나가겠어요..

여러분도 공덕에서 밥집이나 술집으로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공덕 맛집 부함식당에서

얼큰한 부대찌개에 상큼한 여수꼬막비빔밥도

꽤 괜찮은 조합으로 추천드립니다 ㅎ

 

그럼 다음에 또 맛난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